거의 알려지지 않은 데이트 팁, 비밀 및 데이트 실수 수원가라오케

거의 알려지지 않은 데이트 팁, 거의 알려지지 않은 데이트 팁, 비밀 및 데이트 실수… 기사 비밀 및 데이트 실수…

나는 그 말을 계속해서 듣습니다. “너무 잘 진행되고 있었는데 그녀가 나에게 사라졌습니다… 왜?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우리는 함께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나는 이런 일이 지겨워졌습니다. 나는 섹시한 여성과 데이트하고 싶지만 그들이 계속 남아 있기를 바랍니다. 저한테 데이트 조언 좀 주실 수 있나요?”

네 저도 그렇습니다. 나에게 이런 말을 하는 남자와 대화할 때마다 나는 그 사람이 대부분의 남자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실수를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데이트 실수는 그가 섹시한 여자와 성공적으로 데이트할 기회를 죽이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섹시한 여성과의 성공을 극대화하기 위한 몇 가지 데이트 팁을 제공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데이트 팁 #1: 데이트하지 마세요. 응, 맞아. 데이트하지 마. 전통적인 “데이트”를 생각해 보십시오. 압박감, 어색함, 평가로 가득 차 있고 정말 짜증나는 일입니다. ‘전통적인 데이트’에는 무엇을 하시나요? 저녁 식사, 영화 감상, 굿나잇 키스, 그녀는 당신의 전화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아니면 술을 마시고 “움직이려고” 노력하면 그것이 어떻게 끝나는지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커피를 마시기 위해 만나는 것이 훨씬 더 좋고 저렴합니다. 일반적인 데이트에 대한 기대가 전혀 없이 즐겁고 편안합니다.

데이트 팁 #2: 당신이 덜 행동하고 말할수록 그녀는 당신에게 더 끌립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섹시한 여성에게 깊은 인상을 주거나 수원가라오케 그들에게 “랩을 씌워주려고” 합니다. 섹시한 여성들은 전에도 이런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녀에게 자신에 대해 묻고, 입을 다물고 듣고, 약간의 관심을 보인다면, 그녀는 왜 당신이 그녀에 대해 침을 흘리지 않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녀는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도전자이고 섹시한 여성은 도전적인 남자를 좋아합니다. 왜? 왜냐하면 그들은 거의 만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엄청난 데이트 팁입니다.

데이트 팁 #3 “말썽꾸러기 소년”이 되어 보세요. 또 다른 중요한 데이트 팁. 초등학교 시절 ‘쿨하면서도 재미있었던’ ‘반 광대’를 기억하시나요? 섹시한 여성들과 대화할 때, “그가 방금 그런 말을 했다는 게 믿기지 않지만… 맘에 들어요.”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예상치 못한 장난스러운 말을 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외모에 깊은 인상을 받지 못하고 더 많은 것을 볼 필요가 있는 섹시한 여성을 보여줍니다. 익숙했던 것과 너무 달라서 끌리지 않을 수 없다. 이 데이트 팁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